암과의 투쟁에 대한 도움

2020. 6. 16. 01:11카테고리 없음


암과의 투쟁에 대한 도움



암은 무서운 단어일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은 적이 없는 사람은 당신에게 암이 있다는 그 운명적인 말을 듣는 데서 오는 정서적 후유증을 헤아리기조차 어렵다.


희망이 있다고 해도 암 진단을 받는 것은 누군가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다.


이 글에는 암을 앓고 있는 사람이 겪어야 할 변화를 조금 덜 압도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조언이 담겨 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면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주사를 맞을 것이다.


암세포를 잡을 수 있도록 정기적인 검진 일정을 잡아 증상이 나타나기후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암세포를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고환이나 유방과 같은 암의 경우, 여러분은 잘못 보일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확인하기 위해 매달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다.




식료품점에서 구입하는 많은 과일과 채소가 다양한 화학물질에 노출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곰팡이, 박테리아, 벌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약간의 살충제를 뿌린다.


해로운 독을 가능한 한 많이 제거하기 위해 모든 과일과 야채에 철저한 청소가 이루어져야 한다.




목소리를 찾아 니즈, 욕구, 감정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여러분은 어려운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선택해서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고, 다른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집착할지에 대한 제한을 둘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계속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암이 전염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지도 모른다.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종합하고 사람들의 우려를 해결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대화의 통제력과 약간의 자신감을 줄 것이다.




암 진단을 받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여러분의 개인적인 관심과 귀를 기울이십시오.


처음에는 어색하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첫발을 내딛을 만큼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로부터도 사랑하는 사람이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듣고 있을 때, 이 시간은 그들과 그들의 건강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방해와 개인적인 의견을 보류하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기대와 현실은 다를 수 있다.


받는 모든 지원을 높이 평가하십시오.




당신의 암 치료 계획을 개발하는데 적극적인 파트너가 되는 것은 당신의 의사들이 당신에게 맞는 것을 추천하도록 돕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정신적으로 당신 주변의 일에서 한 발짝도 물러서지 마라.


가만히 앉아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알코올이 암을 예방하는 데 어떤 이점이 있다는 것을 절대 믿지 말라.


포도주는 포도 때문에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양의 알코올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훨씬 더 높은 암 발병 위험을 줄 수 있다.




공공연하게 의사 소통하지 않는 의사는 피하라.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도 할 수 있기를 원할 것이다.


너는 항상 누군가에게 너의 관심사에 대해 말할 수 있어야 한다.




2005년 이전에 지어진 모든 갑판이나 운동장 장비를 밀봉하십시오.


이 물건들은 비소 농약이 묻은 목재로 만들어졌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도장을 찍으면 당신은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에 대한 어린이의 노출을 방지할 수 있다.




암 증상을 인지하고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증상이 암일 수 있고 어떤 증상이 걱정거리가 될 수 있는지 구분할 수 있다면, 그런 증상들을 훨씬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이나 암 치료로 배탈이 난다면, 커피를 마시는 것을 중단하라.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이런 종류의 문제들을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에, 음료를 완전히 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은 또한 초콜릿과 탄산음료와 같은 카페인이 함유된 다른 제품으로부터 멀리하고 싶어한다.




매일 충분한 비타민 E를 섭취하라.


비타민 E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인기 있는 음식과 음료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다.




당신의 예후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할 때가 되면 완전히 밝히도록 하라.


거짓으로 용감한 전선을 세우고 두려움이나 의심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가장 지원이 필요할 때 외로움과 고립감을 느낄 수도 있다.


사회적 지원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소통의 장을 열어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암과 싸우거나 치료 중에 어디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많은 단계들이 여러분의 길을 더 쉽게 만들고 여러분의 삶을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조언을 사용하여 암이 가져올 수 있는 모든 도전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숙지하십시오.